용원 꽃집 블루메리플라워 (녹산, 명지) 내돈내산 강추 후기



용원 꽃집 블루메리플라워 내돈내산 후기

용원 꽃집 블루메리플라워 내돈내산 후기 한번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4월 5일이 아내의 생일이었습니다.

아내 생일에 꽃다발을 하나 주고 싶어 직장 근처의 꽃집을 알아봤습니다.

명지 꽃집, 녹산 꽃집, 용원 꽃집으로 검색을 해보고, 후기가 괜찮은 명지 꽃집에 문의도 해봤습니다. 그러다 명지 국제신도시 보다 더 가까운 진해 용원 꽃집을 검색해보다 눈에 들어온 곳이 바로 블루메리플라워 였습니다.

블루메리플라워는 예약제로 운영이 된다고 하여, 문자로 당일 꽃다발 제작이 되는지 문의드렸습니다.

문의하고 얼마 뒤 답장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당일 제작이 가능하고, 꽃집에 와서 꽃을 보고 고를수도 있고, 그럴경우 제작 시간 15~20분 정도 소요된다고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그날 오후 5시 정도 방문하기로 약속하고 시간에 맞춰 찾아갔습니다.

너무나 친절한 꽃집

상호 : 블루메리플라워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용원남로 17 1층
전화번호 : 0507-1347-0623

https://www.instagram.com/blumerryf

영업시간

  • 월, 수, 목, 금, 토 : 12:00 – 19:00
  • 일요일 : 12:00 – 15:0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약속한 오후 5시 꽃집을 방문했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니 아담한 꽃집이었는데요. 사장님이 반갑게 인사를 해주셨습니다.

일을 하다 작업복을 입고 방문을 했는데, 제가 다니는 직장을 사장님이 아시더군요. 저희 회사 행사때 꽃을 다 이곳에서 만든다고 하면서, 제 꽃다발도 더 신경써서 만들어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꽃을 몇가지 고르고, 나머지는 사장님이 알아서 만들어 달라고 요청을 드렸고, 15분 정도 시간이 소요된다고 해서 가게 내부를 좀 둘러봤습니다.

그리고 만들어진 꽃다발. 구매 당일이 아닌 다음날이 아내 생일이었고, 아침 출근 전 꽃을 줄거라 구입하고 12시간 넘게 뒤에 꽃을 주는거라 시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요.

사장님께 이 부분도 얘기드리니 시들지 않게 물주머니 처리를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차에 둘때 넘어지지 않게 종이가방에 넣어주시는 센스까지… 너무 친절하셨고, 제 마음에 드는 꽃다발을 만들어주셨습니다. 가격도 명지 쪽 보다 더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하고 싶은 꽃집

다음날 아침 아내 생일에 차에 보관해뒀던 꽃다발을 들고와 선물했는데요. 아내가 꽃이 너무 이쁘다며 만족해했습니다.

그런 아내를 보고 있으니 저까지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물주머니 처리를 해주셔서 싱싱한 상태로 줄 수 있어서도 좋았습니다.

지금은 이렇게 거실에 꽃다발을 뒀는데요. 아내가 너무 예쁘다는 말을 계속하며 만족해했습니다.

이렇게 좋아할 줄 알았으면, 진작 더 많이 사줄걸 그랬습니다.

다음에 또 꽃을 선물할 일이 있다면 용원 꽃집 블루메리플라워를 이용할 겁니다.

친절한 사장님이 예쁜 꽃다발을 만들어주는 곳. 강추합니다.

예약은 아래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용원 꽃집 블루메리플라워 내돈내산 이용후기를 마칩니다. 내 돈주고 꽃을 사는데, 불친절한 곳은 갈 필요가 없다 생각합니다.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는 이 꽃집을 저는 추천드립니다.

잠 잘오게하는 음식 알아보고 숙면 취하기

황사 미세먼지 차이점 – 황사가 주는 피해 알아보기

낮은 베개 부작용 주의하여 사용하기